사이트 내 전체검색
검색
여러분들 안녕하세요! 👋 오랜만이에요. 오늘도 수고했어요. 내일은 토요일인데 모두 즐거운 하루 되세요.
마이웨이

4월 23일 오후 6:07

네 익룡님도 내일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

4월 23일 오후 7:49

너무 오랜만이네요 그리웠어요ㅜ 내일 즐거운 주말 보내세요◡̈ෆ

귤♡

4월 25일 오후 6:45

저두 너무 오랜만이네여 익룡님도 즐겁게 하루 보내세욧!

제가 어디서 본건데요. 확실하지는 안아요.
우울감하고 우울증은 차이가 있다고 해요.
우울감은 죽고싶은데 죽기 두려워 “아플거 같다라고” 하고
우울증은 인제 죽어도 되지 안을까? 라고 이야기,생각 한데요.
여러분들은 우울감,우울증 중에 뭔가요?
오늘도 수고했고 고생했어요. 많이 힘들면 참지 말고 우세요. 여기 있는 모두가 다 행복해 지면 좋겠네요. 내일 다들 좋은 일만 생기세요!
또바기

3월 29일 오후 2:38

전 "이제 좀 쉬고싶다. 날 파탄으로 이끈 악마들이 평생 마음의 짐을 이고 살았음 좋겠다" 입니다. 우울증? 우울감? 뭐든 상관없습니다.

귤♡

3월 31일 오후 9:06

전 우울김 이에요ㅠ 익룡님도 오늘 하루 수고하셨고 행복하세요!

익룡

3월 31일 오후 9:23

@귤♡ 네! 귤님도 오늘 하루 수고했고 고생했어요. 내일 행복하세요.

소외 당할까 봐.. 혹시 나중에 혼자가 될까 봐 걱정되서... 주위 사람들은 잘챙겨요. 근데 지금 당신이 가장 못 챙기고 있는 사람이 바로 당신이에요. 다른사람 챙기는것도 좋아요. 좋은데 다른사람을 챙기기 전에 자신을 먼저 챙겨주세요. 이 세상에서 가장 소중한 사람은 나 하나뿐이에요. 그러니까 나를 사랑해 주고 믿어주세요. 오늘도 고생했고 수고했어요. 내일은 아침부터 좋은 일이 생길거에요.☘️

3월 23일 오후 8:14

솔직히 소외 당할까 싸울까 걱정이죠ㅜ
여자들은 남자랑 달리 오래가서 싫어요ㅜ
저는 저보다 남이 먼저인 거 같아요 추울 때도 친구가 치마 입었으니 추울까 봐 마이 벗어주고 저는 아파도 친구는 안 아팠으면 좋겠고 그렇네요 오늘 글 너무 고마워요 익룡님도 수고하셨어요!

익룡

3월 23일 오후 8:17

@빈님도 수고했어요. 남자들보다 여자들이 싸우면 오래 가는건 맞죠.. 사람마다 다르지 만요. 아니에요. 제 글 읽어주셔서 감사해요! 항상 하는 말이지만요..

3월 23일 오후 9:58

@익룡 네 맞아요 사람 마단 다르지만
거의 대 부분 똑같더라고요 뒷담 까고 항상 하는 말이라도 늘 새롭고 좋아요

뽸꼶

3월 23일 오후 8:22

그런데 제 자신을 챙기기 위해 뭘 해야할지를 모르겠어요 ㅠ

익룡

3월 23일 오후 8:32

@뽸꼶 그러게요.. 일단 자신한테 칭찬 많이 해주고 긍정적으로 생각하면 되지안을까요? 본인이 좋아하는 취미를 하는게 본인을 가장 챙기는거 아닐까요?

뽸꼶

3월 23일 오후 10:00

@익룡 그게먼지도 모르겠어요 ㅠ 흑

님들..저 너무 힘들어요... 제가 너무 바보 같고 한심해요.. 공부를 잘하고 싶은데 노력은 안하고... 님들이 봐도 저 한심하죠.. 이렇게 힘든거 말할때가 여기 밖에 없네요.. 공부때문에 너무 힘들어요.. 시간이 약이라는 말이 있지만 그 약이 너무 쓰고 오래가는거 같아요.. 저한테 잘하고 있다고 괜찮다고 공부 못해도 된다고.. 위로에 말좀 해주세요... 괜히 님들도 힘들까봐 고민을 잘 말 못하겠네요.. 오늘도 다들 수고했어요. 많이 힘들었죠? 인제 괜찮아요. 아무 생각하지 말고 편히 자요. 내일은 오늘보다 더 더 더 행복할거게요. 제가 장담할께요.

3월 18일 오후 7:44

익룡님 글을 보면 공부 때문에 스트레스 많이 받으시는 거 같아요ㅜ 저는 절대로 안 한심해요 공부 때문에 힘들다는 건 그만큼 노력을 했다는 거겠지요? 그리고 잘하고 있어요 너무 잘하고 있어요 공부 때려치우는 사람 많은데 지금 하고 있는 것도 대단해요 스트레스 받아서 너무 힘드셨죠? 힘내요ㅜ 그리고 고민 다 얘기해도 돼요 들어줄 준비는 언제나 되어있어요 익룡님도 오늘 하루 수고하셨어요 오늘 밤 잘 자요 내일 하루도 잘 버팁시다!

익룡

3월 18일 오후 7:48

@빈 아..ㅠㅠ 이렇게 좋은 말만 해주면 감동 이잖아요. 빈님 진짜 항상 감사해요! 항상 빈님이 쓴 글 보고 위로받아요. 오늘도 위로해 주셔서 정말 감사해요.. 어디 말할 때도 없었는데 진짜로 감사해요. 빈님도 힘든 일 있으면 말하세요. 제가 들어드릴께요. 댓글 적기 귀찮을 텐데 댓글 달아주셔서 진짜로 고마워요!😊 빈님도 오늘 하루 수고했어요. 고생 많았어요.

3월 18일 오후 8:18

@익룡 댓글 적기 귀찮다뇨 이게 제 행복입니다ㅋ⫬ㅋ⫬ㅋ⫬ㅋ⫬ 익룡님도 맨날 좋은 글 좋은 댓 고마워요 저도 감사하고요 익룡님도 푹 쉬세요😀

익룡

3월 18일 오후 8:29

@빈 넵!ㅎㅎ 행복 하다니 다행이네요! 빈님도 푹 쉬세요.

마이웨이

3월 18일 오후 10:53

공부 못할수도 있죠~그렇게 치면 저는...ㅠㅠ 그러니까 걱정하지 말아요 그리고 고민은 서로 공유하고 해결해내야지만 해결할 수 있대요 그러니까 익룡님도 고민이 있음 편하게 말해주세요~! 익룡님도 오늘하루 수고많으셨고 내일은 오늘보다 더 더 더 더 더 더 행복할거에요! 그러니까 아무생각도 하지 말고 오늘하루는 푹 쉬세요!(얼마 안남았지만..) 그리고 건강도 챙기시고요

익룡

3월 19일 오전 7:34

@마이웨이 넵!ㅎㅎ 좋은 댓글 감사합니다!😊 마이웨이님 오늘 행복한 하루 되세요!

3월 20일 오전 2:54

공부 때문에 차별하고 무시하고 눈치보게 만드는 그 사람들이 나쁘고 잘못된거지 공부 못하는 사람이 잘못된 건 아니에요 저도 그 마음 뭔지 알아요 공부는 잘 하고 싶은데 재미도 없는 공부에 내 시간을 쏟기는 또 싫어서 어영부영하면서 머리로는 공부해야하는데 해야하는데.. 이러면서 스트레스 받잖아요 음 제가 뭐 엄청 오래 산건 아니지만 어른들이 그런 말 하잖아요? 대학생 되면 너 하고 싶은거 다해 그때까지만 꾹 참고 공부해라 라고 말이에요 근데 왜 그...걸 꾹 참아야 하는거죠? 그리고 대학생 되도 실컷 못 놀아요 그때는 또 취업해야 하니까 더 열심히 공부해야 해요 그러니까 그냥 너무 힘들면 하지 마세요 근데 뭐 저도 그러면서 불안하니까 공부하는 입장이라 제 말 너무 귀 기울여 듣지는 말구요 저도 님처럼 하기는 싫지만 그냥 하고 있어요 어쨌든 익룡님 공부 못해도 괜찮아요 정말 괜찮아요 그리고 전혀 한심하지 않고요 또 남들도 힘든데 자기 고민 말하기 힘들다고 말씀하셨는데 남들이 힘든만큼 정도의 차이가 좀 다르더라도 익룡님도 힘들잖아요 비교할 문제가 아니죠 편하게 힘들면 힘들다고 여기서라도 말씀하셨으면 좋겠네요 더 보기
익룡

3월 20일 오전 8:48

@흠 아 감사해요ㅠㅠ 여기서라도 힘든일 말할께요. 공부 때문에 차별하고 무시하고 눈치 보게 만드는 그 사람들이 나쁘고 잘못 된거라고 말해주셔서 감사해요!

가장 어려운 사랑은 뭐라고 생각하세요?
저는 제가 절 사랑하는게 가장 어려운거 같아요... 다른사람을 사랑하는건 쉬운데 내가 날 사랑하는건 어렵더라고요.. 다들 오늘 하루는 어땠나요?

3월 15일 오후 8:43

인정해요 솔직히 짝사랑이 힘들다 생각했는데
들어보니 나를 사랑하는게 젤 어렵네요
저는 오늘 영어 학원 갔다 왔는데 뿌듯해요
다들 피곤해서 자는데 제가 열공해서 칭찬받았어요!

익룡

3월 15일 오후 9:52

@빈 저도 처음에는 짝사랑이 가장 힘든줄 알았는데 그게 아니더라고요.. 오늘 기분이 좋아서 다행이네요!

별이

3월 15일 오후 8:53

헐...맞는 말 같네요 ㅠㅠ

익룡

3월 15일 오후 9:52

@한별 그니까요..ㅠㅠ

마이웨이

3월 15일 오후 10:09

그러게여...ㅠㅠ

자기소개

오늘도 수고했어요.